NEWS&NOTICE

  • 29.
    이트라이브, 2016 &Award(앤어워드) 2관왕 차지

    이트라이브, 2016 &Award(앤어워드) 2관왕 차지 처브 다이렉트 모바일, 레코닷 보험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분야 WINNER 수상 디지털...

    2017-01-25 MORE

    이트라이브, 2016 &Award(앤어워드) 2관왕 차지

    이트라이브, 2016 &Award(앤어워드) 2관왕 차지

    처브 다이렉트 모바일, 레코닷

    보험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분야 WINNER 수상


    디지털 통합 미디어 에이전시 이트라이브(대표이사 이주민)는 2016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미디어 부문 보험서비스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보험서비스 분야 WINNER로 선정된 처브 다이렉트 모바일(고객사:에이스아메리칸해상화재보험)은 여행보험 가입 시 감성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개인정보를 먼저 입력하던 기존 여행보험 설계과정과 달리 여행지, 인원, 기간을 선택하는 과정이 여행을 예약하는 과정과 유사하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여행보험도 호텔•항공편 예약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가입할 수 있는 감성을 담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인인증서 외에도 휴대폰 인증과 ARS(자동응답시스템)를 통해 전저서명을 진행함으로써 보험업계에서는 최초로 공인인증 대체수단을 실제 플랫폼에 적용한 사례를 만들었다.


    스마트 레코딩 어플 레코닷은 소프트웨어 분야 WINNER를 수상했다. 녹음 중 중요 부분에서 스마트폰 화면에 V(브이)를 그려 해당 부분을 태깅하거나 메모저장과 무음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태깅된 부분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고 녹음 내용을 들으면서 첨부된 사진과 메모를 확인 및 녹음 내용을 손쉽게 공유 할 수 있다.


    앤어워드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로 현장 전문가, 산업계CEO, 외부 전문위원들이 3차에 거친 심사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 2개 카테고리 총 56개 분야를 평가, 시상한다.

    2017-01-25 MORE

  • 28.
    인도네시아 모바일앱 이머징 마켓 프론티어 참가

    이트라이브는 MOIBA,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인도네시아 모바일앱 이머징마켓 프론티어 프로그램 선정되어 7월 16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2014-08-12 MORE

    인도네시아 모바일앱 이머징 마켓 프론티어 참가

    이트라이브는 MOIBA,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인도네시아 모바일앱 이머징마켓 프론티어 프로그램 선정되어 7월 16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Korea Apps Wave에 참가했습니다. 

    이트라이브가 개발한 '마이라바'게임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간담회, 비즈매칭을 통해 새로운 시장활로를 개척하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평균연령이 낮고, 스마트폰 증가속도가 세계1위일 정도로 글로벌 타겟으로 의미가 있는 국가입니다. 

    이트라이브는 이번 프로그램 참가를 통해 신흥시장에 대한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2014-08-12 MORE

  • 27.
    이트라이브 Membership Tour in CEBU

    이트라이브의 3년 이상 근속자들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투어가 올해도 진행되었습니다. 이트라이브의 멤버십 투어는 3,4년차 여행과, 5년차 이상 여행으로 나누어...

    2014-08-12 MORE

    이트라이브 Membership Tour in CEBU
    이트라이브의 3년 이상 근속자들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투어가 올해도 진행되었습니다.

    이트라이브의 멤버십 투어는 3,4년차 여행과, 5년차 이상 여행으로 나누어서 진행되는데, 

    이번 3,4년차 멤버십 투어는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되었네요.


    전체 대상자 30명 중 25명이 참가한 이번 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이트란으로서 끈끈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었던 세부에서의 추억. 

    영상으로 감상하세요~






    2014-08-12 MORE

  • 26.
    My Larva, 서울캐릭터&라이센싱 페어 참가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이 내달 출시된다. 이트라이브(대표 이주민)는 내달 모바일 캐주얼게임 ‘마이라바(My Larva)’의 구글...

    2014-08-12 MORE

    My Larva, 서울캐릭터&라이센싱 페어 참가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이 내달 출시된다. 

    이트라이브(대표 이주민)는 내달 모바일 캐주얼게임 ‘마이라바(My Larva)’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11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라바’는 기존 ‘라바링크’, ‘라바히어로즈’에 이어 3번째 출시되는 라바 게임이다. 라바의 코믹함을 살린 ‘먹방 라바’ 육성과 아케이드 미니게임, 꾸미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트라이브는 참가자 전원에게 ‘킹왕짱 임금님 세트’, ‘500코인’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라바 캐릭터 의자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1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서울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14’에도 참가한다. 이트라이브는 ‘마이라바’ 게임 체험부스를 마련했으며,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라바 스티커, 라바 밴드 등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주민 이트라이브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게임,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을 통해 라바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윤희기자 yuni@dt.co.kr 





    2014-08-12 MORE

  • 25.
    It's me 피터팬, 이번엔 홍콩!

    지난 2012년에 출시된 It's me Peterpan APP이 3년째 변함없는 인기와 함께 해외 어워드에서 또 다시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2012년 국...

    2014-08-12 MORE

    It's me 피터팬, 이번엔 홍콩!
    지난 2012년에 출시된 It's me Peterpan APP이 3년째 변함없는 인기와 함께 해외 어워드에서 또 다시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2012년 국내 애플리케이션 어워드에서 2개의 수상을 시작으로, 콜롬비아 보고타 국제도서전 한국대표 출품, 인터넷에코어워드 기술혁신 대상에 이어 올해 홍콩에서 열린 '2014 스마트폰 앱 콘테스트 Game&Edutainment"분야에서 수상했습니다. 


    해외 유수의 애플리케이션 평가매체를 통해 극찬을 받은 잇츠미 시리즈는 몰입감과 감성을 통해 인터랙션이 풍부한 새로운 컨셉의 동화애플리케이션입니다. 

    2014-08-12 MORE

  • 24.
    이트라이브,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 ‘가속화

    이트라이브,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 ‘가속화 2014-05-12 SP투데이 디지털 통합 미디어 에이전시 이트라이브(대표 이주민, www.etribe...

    2014-05-12 MORE

    이트라이브,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 ‘가속화

    이트라이브,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가속화

    2014-05-12  SP투데이

    디지털 통합 미디어 에이전시 이트라이브(대표 이주민, www.etribe.co.kr)가 광고·전시 분야에 특화된 뉴미디어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회사는 지난 3 13일 상암DMC 홍보관 상설전시장에 애니메이션 넛잡 홍보용 투명 LCD키오스크를 설치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만한 인터랙티브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상암DMC 홍보관에 설치된 투명 LCD 키오스크는 회전 디스플레이 턴테이블을 사용해 투명 디스플레이 안에 있는 제품을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는 이트라이브의 뷰얼 브랜드 제품이다.

    LCD 하단부에 42인치 LED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쇼케이스로, 키넥트 센서가 설치돼 사용자의 움직임은 물론 안면인식 기능을 통해 성별과 연령을 파악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실제로 키오스크 앞에 서면 키넥트 센서가 방문객의 성별을 파악해 남자 방문객에게는 넛잡에 등장하는 남성 캐릭터가, 여자 방문객에게는 여성 캐릭터가 턴테이블을 돌아 방문객 앞에 나타난다.

    이트라이브 홍호철 부장은뷰얼 투명 LCD 키오스크는 관리프로그램인 VCMS 베이직 버전 1.0 솔루션이 내장돼 키오스크를 찾는 방문객 수를 성별로 파악해 통계를 내는 것이 가능하다”면서쇼핑몰이나 매장에 설치하면 방문객의 성별과 연령을 파악한 맞춤형 상품 추천이 가능하고 방문자 통계를 활용해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키오스크 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투명 스크린 내부에 있는 상품의 이력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축적된 데이터는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관리해 클라이언트에게 배포된다고 홍 부장은 강조했다.

    회사는 앞서 지난 28일에는 강남역 지하쇼핑센터에 문을 연 건담베이스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4K용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반다이코리아 공식 판매매장인 건담베이스의 콘셉트에 맞춰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한 4K용 콘텐츠를 통해 매장의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

    홍호철 부장은디지털 사이니지를 인테리어로 활용해 건담베이스 매장의 공간을 재해석하기 위해 노력했다”며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한 영상콘텐츠에 건담베이스 매장의 콘셉트를 녹여냄으로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건담베이스를 120% 느끼고 재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회사는 무교동 더익스체인지서울(코오롱빌딩)에 위치한 반다이 코리아 본사 입구에 기존 투명스크린의 단점인 빛 투과율과 선명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후면투사방식의 투명 메시 스크린을 설치하는 등 온라인 사업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미디어 사업과의 협업 체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트라이브는 향후 제품군을 다양화하면서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창근 기자 

    2014-05-12 MORE

  • 23.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 한라산 등정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 한라산 등정 2014-04-21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이 최종 목표인 히말라야 등정을 위한 단계를 착실히...

    2014-04-21 MORE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 한라산 등정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한라산 등정

    2014-04-21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이 최종 목표인 히말라야 등정을 위한 단계를 착실히 밟고 있습니다
    지난4 17일부터 20일까지 3 4일간 제주 한라산 등반을 마치고 돌아왔네요.
    올레길 투어와 수도권 등반을 시작으로 목표한 바를 이루고자 정말 착실히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모두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2014-04-21 MORE

  • 22.
    DMC홍보관에 VUAL 런칭

    DMC홍보관에 VUAL 런칭 2014-04-02 이트라이브 디지털 미디어 브랜드 ‘VUAL’이 상암동에 위치한 DMC홍보관에 넛잡’Nut...

    2014-04-02 MORE

    DMC홍보관에 VUAL 런칭

     DMC홍보관에 VUAL 런칭

    2014-04-02

     

    이트라이브 디지털 미디어 브랜드 ‘VUAL’이 상암동에 위치한 DMC홍보관에 넛잡’Nut Job’ 캐릭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전시했습니다.

    DMC홍보관은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운영중인 곳으로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기획전시회와 IT문화체험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는 시민문화공간입니다





    2014-04-02 MORE

  • 21.
    이트라이브 창립 8주년

    이트라이브 창립 8주년 2014-02-21 이트라이브가 8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소소하지만 기념샷도 준비했습니다. 지난 8년을 서로의 믿...

    2014-02-21 MORE

    이트라이브 창립 8주년

    이트라이브 창립 8주년

    2014-02-21

     

    이트라이브가 8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소소하지만 기념샷도 준비했습니다.

    지난 8년을 서로의 믿음으로 지켜내고 성장시켜온, 그래서 오늘을 함께 해주신 eTRAN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14-02-21 MORE

  • 20.
    톡톡튀는 기업문화 – KBS 방영

    톡톡튀는 기업문화 – KBS 방영 2014-01-28 이트라이브가 톡톡 튀는 기업문화로 KBS에 방영되었습니다. 방송내용 확인하시죠~ ...

    2014-01-28 MORE

    톡톡튀는 기업문화 – KBS 방영

    톡톡튀는 기업문화 – KBS 방영

    2014-01-28

     

    이트라이브가 톡톡 튀는 기업문화로 KBS에 방영되었습니다.

    방송내용 확인하시죠~

    2014-01-28 MORE

NEWS&NOTICE
이트라이브, 2016 &Award(앤어워드) 2관왕 차지
MORE
이트라이브, 2016 &Award(앤어워드) 2관왕 차지

이트라이브, 2016 &Award(앤어워드) 2관왕 차지 처브 다이렉트 모바일, 레코닷 보험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분야 WINNER 수상 디지털 통합 미디어 에이전시 이트라이브(대표이사 이주민)는 2016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미디어 부문 보험서비스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보험서비스 분야 WINNER로 선정된 처브 다이렉트 모바일(고객사:에이스아메리칸해상화재보험)은 여행보험 가입 시 감성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개인정보를 먼저 입력하던 기존 여행보험 설계과정과 달리 여행지, 인원, 기간을 선택하는 과정이 여행을 예약하는 과정과 유사하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여행보험도 호텔•항공편 예약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가입할 수 있는 감성을 담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인인증서 외에도 휴대폰 인증과 ARS(자동응답시스템)를 통해 전저서명을 진행함으로써 보험업계에서는 최초로 공인인증 대체수단을 실제 플랫폼에 적용한 사례를 만들었다. 스마트 레코딩 어플 레코닷은 소프트웨어 분야 WINNER를 수상했다. 녹음 중 중요 부분에서 스마트폰 화면에 V(브이)를 그려 해당 부분을 태깅하거나 메모저장과 무음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태깅된 부분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고 녹음 내용을 들으면서 첨부된 사진과 메모를 확인 및 녹음 내용을 손쉽게 공유 할 수 있다. 앤어워드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로 현장 전문가, 산업계CEO, 외부 전문위원들이 3차에 거친 심사를 통해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 2개 카테고리 총 56개 분야를 평가, 시상한다.

2017-01-25 MORE

인도네시아 모바일앱 이머징 마켓 프론티어 참가
MORE
인도네시아 모바일앱 이머징 마켓 프론티어 참가

이트라이브는 MOIBA, 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인도네시아 모바일앱 이머징마켓 프론티어 프로그램 선정되어 7월 16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Korea Apps Wave에 참가했습니다. 이트라이브가 개발한 '마이라바'게임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간담회, 비즈매칭을 통해 새로운 시장활로를 개척하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평균연령이 낮고, 스마트폰 증가속도가 세계1위일 정도로 글로벌 타겟으로 의미가 있는 국가입니다. 이트라이브는 이번 프로그램 참가를 통해 신흥시장에 대한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2014-08-12 MORE

이트라이브 Membership Tour in CEBU
MORE
이트라이브 Membership Tour in CEBU

이트라이브의 3년 이상 근속자들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투어가 올해도 진행되었습니다. 이트라이브의 멤버십 투어는 3,4년차 여행과, 5년차 이상 여행으로 나누어서 진행되는데, 이번 3,4년차 멤버십 투어는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되었네요. 전체 대상자 30명 중 25명이 참가한 이번 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이트란으로서 끈끈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었던 세부에서의 추억. 영상으로 감상하세요~ http://youtu.be/c6Ni-wKOPww

2014-08-12 MORE

My Larva, 서울캐릭터&라이센싱 페어 참가
MORE
My Larva, 서울캐릭터&라이센싱 페어 참가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이 내달 출시된다. 이트라이브(대표 이주민)는 내달 모바일 캐주얼게임 ‘마이라바(My Larva)’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11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라바’는 기존 ‘라바링크’, ‘라바히어로즈’에 이어 3번째 출시되는 라바 게임이다. 라바의 코믹함을 살린 ‘먹방 라바’ 육성과 아케이드 미니게임, 꾸미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트라이브는 참가자 전원에게 ‘킹왕짱 임금님 세트’, ‘500코인’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라바 캐릭터 의자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1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서울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14’에도 참가한다. 이트라이브는 ‘마이라바’ 게임 체험부스를 마련했으며,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라바 스티커, 라바 밴드 등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주민 이트라이브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게임,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을 통해 라바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윤희기자 yuni@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4-08-12 MORE

It's me 피터팬, 이번엔 홍콩!
MORE
It's me 피터팬, 이번엔 홍콩!

지난 2012년에 출시된 It's me Peterpan APP이 3년째 변함없는 인기와 함께 해외 어워드에서 또 다시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2012년 국내 애플리케이션 어워드에서 2개의 수상을 시작으로, 콜롬비아 보고타 국제도서전 한국대표 출품, 인터넷에코어워드 기술혁신 대상에 이어 올해 홍콩에서 열린 '2014 스마트폰 앱 콘테스트 Game&Edutainment"분야에서 수상했습니다. 해외 유수의 애플리케이션 평가매체를 통해 극찬을 받은 잇츠미 시리즈는 몰입감과 감성을 통해 인터랙션이 풍부한 새로운 컨셉의 동화애플리케이션입니다.

2014-08-12 MORE

이트라이브,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 ‘가속화
MORE
이트라이브,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 ‘가속화

이트라이브,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 ‘가속화 2014-05-12 SP투데이 디지털 통합 미디어 에이전시 이트라이브(대표 이주민, www.etribe.co.kr)가 광고·전시 분야에 특화된 뉴미디어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회사는 지난 3월 13일 상암DMC 홍보관 상설전시장에 애니메이션 넛잡 홍보용 투명 LCD키오스크를 설치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만한 인터랙티브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상암DMC 홍보관에 설치된 투명 LCD 키오스크는 회전 디스플레이 턴테이블을 사용해 투명 디스플레이 안에 있는 제품을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는 이트라이브의 뷰얼 브랜드 제품이다. LCD 하단부에 42인치 LED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쇼케이스로, 키넥트 센서가 설치돼 사용자의 움직임은 물론 안면인식 기능을 통해 성별과 연령을 파악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실제로 키오스크 앞에 서면 키넥트 센서가 방문객의 성별을 파악해 남자 방문객에게는 넛잡에 등장하는 남성 캐릭터가, 여자 방문객에게는 여성 캐릭터가 턴테이블을 돌아 방문객 앞에 나타난다. 이트라이브 홍호철 부장은 “뷰얼 투명 LCD 키오스크는 관리프로그램인 VCMS 베이직 버전 1.0 솔루션이 내장돼 키오스크를 찾는 방문객 수를 성별로 파악해 통계를 내는 것이 가능하다”면서 “쇼핑몰이나 매장에 설치하면 방문객의 성별과 연령을 파악한 맞춤형 상품 추천이 가능하고 방문자 통계를 활용해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키오스크 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투명 스크린 내부에 있는 상품의 이력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축적된 데이터는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관리해 클라이언트에게 배포된다고 홍 부장은 강조했다. 회사는 앞서 지난 2월8일에는 강남역 지하쇼핑센터에 문을 연 건담베이스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4K용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반다이코리아 공식 판매매장인 건담베이스의 콘셉트에 맞춰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한 4K용 콘텐츠를 통해 매장의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 홍호철 부장은 “디지털 사이니지를 인테리어로 활용해 건담베이스 매장의 공간을 재해석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활용한 영상콘텐츠에 건담베이스 매장의 콘셉트를 녹여냄으로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건담베이스를 120% 느끼고 재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회사는 무교동 더익스체인지서울(코오롱빌딩)에 위치한 반다이 코리아 본사 입구에 기존 투명스크린의 단점인 빛 투과율과 선명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후면투사방식의 투명 메시 스크린을 설치하는 등 온라인 사업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미디어 사업과의 협업 체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트라이브는 향후 제품군을 다양화하면서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창근 기자

2014-05-12 MORE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 한라산 등정
MORE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 한라산 등정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 한라산 등정 2014-04-21 이트라이브 등산동호회 ‘이트레킹’이 최종 목표인 히말라야 등정을 위한 단계를 착실히 밟고 있습니다. 지난4월 17일부터 20일까지 3박 4일간 제주 한라산 등반을 마치고 돌아왔네요.올레길 투어와 수도권 등반을 시작으로 목표한 바를 이루고자 정말 착실히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모두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2014-04-21 MORE

DMC홍보관에 VUAL 런칭
MORE
DMC홍보관에 VUAL 런칭

DMC홍보관에 VUAL 런칭 2014-04-02 이트라이브 디지털 미디어 브랜드 ‘VUAL’이 상암동에 위치한 DMC홍보관에 넛잡’Nut Job’ 캐릭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전시했습니다. DMC홍보관은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운영중인 곳으로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기획전시회와 IT문화체험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는 시민문화공간입니다.

2014-04-02 MORE

이트라이브 창립 8주년
MORE
이트라이브 창립 8주년

이트라이브 창립 8주년 2014-02-21 이트라이브가 8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소소하지만 기념샷도 준비했습니다. 지난 8년을 서로의 믿음으로 지켜내고 성장시켜온, 그래서 오늘을 함께 해주신 eTRAN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14-02-21 MORE

톡톡튀는 기업문화 – KBS 방영
MORE
톡톡튀는 기업문화 – KBS 방영

톡톡튀는 기업문화 – KBS 방영 2014-01-28 이트라이브가 톡톡 튀는 기업문화로 KBS에 방영되었습니다. 방송내용 확인하시죠~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NEWS_CODE=2798032

2014-01-28 MORE